탑존계정
서비스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제 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주식회사 탑존 (이하 "회사"라고 함)이 제공하는 탑존포인트 앱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함)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회사"와 "회원"간의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서비스 제공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탑존포인트 앱 서비스 나.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등의 방식으로 추가적으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제3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 연중무휴 1일 24시간으로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지하거나 서비스 제공 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해 그 사유를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회사는 사전 고지가 불가능한 긴급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발송 및 회원이 설치한 서비스의 푸시를 통하여 통지합니다. 회원 전체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하는 경우에는 웹사이트 내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알립니다. 3. 서비스 이용 회원의 등급은 골드와 실버로 구분되며, 서비스내 업그레이드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제4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1.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저작물 또는 보유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공유하는 콘텐츠의 권리는 회원에게 있으며, 서비스는 공유 플랫폼으로의 역할을 의미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작성한 게시물 등에 대한 책임은 제3자가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에 대한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 공유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3. 콘텐츠 등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노출될 수 있으며, 검색결과 내지 관련 프로모션 등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아래와 같은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회원의 게시물 등으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가 취해진 경우 (3)제3자 저작재산권을 침해하여 서비스 운영을 방해한 경우 (4)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5)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6)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해 다른 회원의 공개된 게시물 등이 본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등 권리를 침해받은 회원 또는 제3자가 그 사실을 소명한 경우 (7)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부업을 진행함에 있어 골드업그레드, API셋팅, 수수료결제등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제6조 서비스 내 광고
회사는 서비스 내에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게재되는 광고의 형태 및 위치, 노출빈도, 수익의 귀속 등은 회사가 정합니다.
제 7조 서비스 정책
1. 회사는 서비스의 유지 및 회원정보 보호 등을 위해 별도의 서비스 정책을 운영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정책을 확인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또한 서비스 정책은 이용약관과 동일한 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해 마케팅활동을 하려는 회원은 반듯이 쿠팡P 아이콘을 통해 쿠팡을 이용하는 사용자여만 합니다. 3. 쿠팡P를 통해 쿠팡에 접속함에 있어 하루에 1번 출석개념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4. 전항의 포인트는 서비스에서 허용하거나 회사와 제휴되어 있는 포인트 전용몰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포인트는 누적되지 않으며, 월별 적립된 포인트는 익월에 사용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6. 출석포인트 외에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추가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를 통해 부업하는 회원의 수익에 대해 회사는 30%의 수수료를 청구 합니다. 8. 회원은 서비스내 쇼핑 항목을 통해 회사와 제휴된 상품들을 구매 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할 수 있으며, 이후 상품 구매에 대한 결제는 결제한 카드로 자동 결제됩니다. 9. 회원은 결제카드변경을 통해 카카오페이 결제 방식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이때, 10원결제를 통해 변경 가능하며, 10원 결제금액은 취소처리 됩니다. 10. 회원전용쇼핑몰을 이용시 상품의 판매 금액에서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중 사용가능 포인트만큼 제하고 연결된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됩니다. 11. 매월 수익에 대해 회원은 쿠팡파트너스 약관에 의거해 익익월 15일(주말 및 공휴일일경우 다음 평일)에 (주)쿠팡으로 부터 쿠팡파트너스에 등록된 통장으로 입금을 받고, 회사는 골드 업그레이드시 사용한 결제카드를 통해 자동 청구 합니다. 12. 이용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서비스 정책, 이용안내, 공지사항 및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제 8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원의 개인 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바에 의하며, 회원이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 내에 공지합니다.
제 8조 회원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 시 필수 기재항목을 입력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함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거나 제공할 모든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승인을 거부하거나, 등록이 된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가입 신청자가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4)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5)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승낙할 수 없는 경우 (6)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용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장애,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전항의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쿠팡P 아이콘을 생성해 접속 할때, 하루에 1회에 한에 출석포인트를 제공하며, 월별 누적 포인트를 익월에 사용할수 있도록 적립해야 합니다.
제 1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공지사항 및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아래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을 신청하거나 회원정보 변경을 신청할 때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2)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3) 회사 또는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회사 또는 제 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5)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수동과 자동을 불문하고 다양한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홍보를 게재. 홍보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에게 부당한 이익을 주거나 또는 제 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7) 수익을 일으키려는 목적으로 부정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홍보를 게재. 홍보하는 일체의 행위 (8)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9) 서비스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공유, 제공, 양도, 중개, 재판매하는 행위 (10) 회원이 회사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회사에 고의적으로 손실을 입히는 행위 (11) 쿠팡을 이용하지 않던 회원이 부업을 통한 수익을 목적으로 쿠팡에 가입하고, 쿠팡을 이용하지 않으면서 부업을 통한 이익을 추구 하는 행위 (12) 부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 이용정책을 위반하는 행위 (13) 부업을 시작하는 회원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쿠팡P 아이콘을 이용하지 않는 행위 (14) 기타 서비스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15)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이미지, 로고, 데이터 등을 포함한 콘텐츠를 허가없이 외부에 노출시키거나 블로그 파트너스의 도메인 이름과 유사한 도메인 (공유 링크 주소 유형) 을 이용해 수익을 발생시키는 행위 (16) 회원이 사실과 다르거나, 과장/왜곡/오인의 가능성이 있는 내용을 표시하는 등 표시광고법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게시하는 행위 3. 회사는 아래의 상황이 발생하면 사전고지 없이 개인정보 중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를 활용하여 회원에게 직접 연락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1) 부득이한 사유로 회원의 게시물을 빠르게 삭제/수정해야 하는 경우 (2) 회원이 게시한 콘텐츠에서 부정한 행위가 적발되었을 경우 (3) 부업셋팅이 잘못되어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 상태인 경우 (4) 서비스 내 기술지원요청이 들어온 경우 (5) 수수료 청구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아 서비스가 중지되어 수익이 차단되는 경우
제 11조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회원이 관련 법령, 약관 또는 정책을 위반하거나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내 활동에 대한 소명 요청, 수익금 지급 보류, 계약의 직권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3. 제11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경우 획득한 혜택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4. 제10조 11항과 13항에 의거하여 부업 회원이 쿠팡P를 이용해 쿠팡에서 쇼핑을 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부업 작동을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행하는 이용제한의 세부 내용은 이용정책에서 정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계약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직접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 합니다. 2. 계약이 해지된 회원은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탈퇴 시 등록한 콘텐츠 및 적립돈 포인트 전부는 자동으로 삭됩니다. 4. 탈퇴나 계약의 해지 시 가입 제한을 위해 회원의 이메일 정보는 1년간 보관되며, 식별코드로만 사용됩니다. 5. 탈퇴나 계약의 해지 회원의 이메일을 제외한 모든 정보는 즉각 삭제됩니다.
제 13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 자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발생시킬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4조 양도 및 권한위임 금지
회원은 회사의 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 또는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16조 고지의 의무
이용약관 및 이용 정책에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서비스 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 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부칙
이 정책은 2023년 11월 10일 부터 적용됩니다.
주식회사 탑존 (이하 “회사”라고 함)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7.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9. 고지의 의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사는 회원(또는 서비스) 가입, 원활한 문의 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가입 및 문의에 대한 답변 처리,서비스 이용, 부정 이용 확인 및 방지, 재가입 방지 이메일 주소, 이름, 휴대폰 번호, (개인회원)카카오회원가입시 회원이 허용한 정보, (기업회원)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2) 수익 출금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1.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서비스 제공업무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거나 추가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접속로그,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출금 기록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수익 정산, 콘텐츠 제공 , 본인 확인, 출금 처리, 수수료청구 2.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불만처리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4. 신규 서비스 안내 및 마케팅/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활용 5. 덤앤덤(http://www.deommall.com/) 포인트 쇼핑몰 등. 그외 제휴회사 시스템 이용을 위해 탑존포인트 회원의 아이디, 닉네임, 포인트정보 의 회원정보 연동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며, 보존 기간은 5년입니다.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며, 보존 기간은 5년입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며, 보존 기간은 3년입니다.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며, 보존 기간은 6개월입니다. -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보존 이유는 국세기본법, 법인세법이며, 보존 기간은 5년입니다.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는 전자금융거래이며, 보존 기간은 5년입니다. - 웹사이트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는 통신비밀보호법이며, 보존 기간은 3개월입니다. - 해독할 수 없는 방법으로 단방향 암호화된 이메일주소: 보존 이유는 불량이용자 제재 및 탈퇴회원의 일정기간 재가입 방지이며, 보존 기간은 5년입니다.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아래의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마이페이지 정보수정’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4.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 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cookie)란 -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1. 쿠키의 사용목적 - 이용자들이 방문한 회사의 웹사이트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을 위해 사용합니다. 1. 쿠키의 설치 거부 방법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의 예
- Internet Explorer의 경우: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 Chrome의 경우: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 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지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4. 비밀의 암호화 : 회원 아이디(E-mail)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5. 해킹 등에 대한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6. 처리직원의 최소화 교육 :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 혹은 고객센터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최재현 - 직책 : 서비스 운영책임자 - 연락처 : nadugam@gmail.com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성명 : 홍준희 - 직책 : 최고기술책임자 - 연락처 : junee178@gmail.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kopico.go.kr/main/main.do / 1833-6972) - 개인정보 보호협회 (www.eprivacy.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http://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s://www.police.go.kr/www/security/cyber.jsp/ 02-3150-2659)
고지의 의무
현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사이트의 ‘공지’ 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 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개정 이력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 시행일자부터 시행됩니다. - 시행일자 : 2023년 11월 10일